282 0 0 9 2 0 1년전 1

새로운 날들

우리는 모두 하나님 앞에서 죄인입니다. 그리스도인이 무엇으로 새로운 피조물이 될 수 있을까요? 그것은 말씀과 기도의 두 축을 붙잡고 끊임없이 믿음의 경주를 해 나가야 합니다. 오늘 쓰러지더라고 내일 다시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도다”라는 고린도후서의 말씀처럼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누구나 새로운 피조물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우리가 새로운 피조물로 살아갈 때에 겪을 수 있는 어려움과 헤쳐나갈 때의 기쁨, 다시 일어서는 용기를 그래서 얻은 새로운 날들에 새로운 피조물로 거듭나는 삶의 이야기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날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자신의 삶의 무대에 주인공입니다. 당신의 모든 날들이 날마다 새롭..
우리는 모두 하나님 앞에서 죄인입니다. 그리스도인이 무엇으로 새로운 피조물이 될 수 있을까요?
그것은 말씀과 기도의 두 축을 붙잡고 끊임없이 믿음의 경주를 해 나가야 합니다. 오늘 쓰러지더라고 내일 다시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도다”라는 고린도후서의 말씀처럼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누구나 새로운 피조물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우리가 새로운 피조물로 살아갈 때에 겪을 수 있는 어려움과 헤쳐나갈 때의 기쁨, 다시 일어서는 용기를 그래서 얻은 새로운 날들에 새로운 피조물로 거듭나는 삶의 이야기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날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자신의 삶의 무대에 주인공입니다.
당신의 모든 날들이 날마다 새롭고 행복한 새로운 날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은이
이영숙지음

국어국문학을 전공하고 심리학을 공부하며 사람을 좀 더 잘 이해할 수 있었고,
신학을 공부하고 사역을 하며 하나님을 더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대학 졸업후 아이들을 가르치며 보낸 시간도 어느덧 30년이 넘었습니다.
교회사역을 통하여서는 하나님의 사랑을 함께 나누고 전하는 일을
하나님의 은혜로 하였습니다.

돌아보니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습니다.
하나님의 자비와 사랑이 나의 붓끝에서 꽃처럼 피어나
세상에 향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